목차 KBS 파노라마 <치매 2부작>을 보고 . (제1편 피할 수 없는 전쟁 / 제2편 그래도 희망은 있다) 감상문입니다. 본문 시험이 끝나고 TV를 보는 중에 마침 KBS 파노라마에서 치매를 다루고 있어 과제가 생각나 처음부터 끝까지 주의 깊게 보게 되었다. 어느 질병이 안 그러겠냐만 치매는 특히 너무 두렵고 안타깝다. 전 세계적으로 4천4백만 명, 2050년 예상 환자 수 1억 3천 5백만 명, 국내에서도 60여만 명이 앓고 있는 치매는 특별한 예방법과 치료법이 없는 치명적인 질병으로 그 누구도 이 치매로부터 피해갈 수 없고, 환자 본인보다 가족이 더욱 고 <중 략> 하고 싶은 말 KBS 파노라마 <치매 2부작>을 보고 . (제1편 피할 수 없는 전쟁 / 제2편 그래도 희망은 있다) 감상문입니다. 키워드 치매감상문, 피할수없는전쟁, 그래도희망은있다 |
댓글 없음:
댓글 쓰기